directX를 처음 해본게 7년 전인가..
그 이후로 엔진만 사용했지 한번도 들춰본 적이 없다.
방학도 얼마 안남았고 ㅜㅜ DirectX 11을 해보려고 한다.
어떤 감사한 분께서 한 카페에 관련 자료를 좀 올려주셔서 그걸 참고해서 익혀보려고 한다.
이제 OpenGL은 점점 사장되는 분위기이다.
얼른 다양한 그래픽 라이브러리에 익숙해져야겠다.
12보다도 11에 익숙해지는게 좋다고 해서 그렇게 해볼 예정
옛날에 물방울책을 개인 소장용으로 pdf 떠둔 게 있어서 정말정말 다행이다.
절판되어서 출판사에 문의했는데 12가 출시되어 재출간 예정은 없다고 한다..
12와 11은 다르단 말이다!! ㅜㅜ
https://www.3dgep.com/category/graphics-programming/directx/
http://www.rastertek.com/tutindex.html
반응형
'dev log > directX 11'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번역] Tutorial 3: Initializing DirectX 11 (0) | 2021.08.12 |
---|---|
DirectX 11 개발 환경 설정 (0) | 2021.08.10 |
[번역] Tutorial 2: Creating a Framework and Window (0) | 2021.08.10 |
[DirectX] 더블 버퍼링(Double Buffering)과 스왑 체인(Swap Chain) (0) | 2021.07.2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