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Storage Instance 이니셜라이즈시 iOS 관련한 에러문구가 떴는데 Unity Hub에서 iOS Build Support를 다운받고 재시작하니 해결됨
2. 메뉴얼을 따라 StorageReference를 생성해서 GetFileAsync로 파일을 다운로드하려고 하니 에러가 없는데도 로컬 저장소에 아무런 파일도 내려받아지지 않았다.
경로 앞에 file:// 을 붙이라는 사람도 있었는데 내경우엔 이렇게 하면 오히려 동작을 안했다.
Path.Combine()으로 destinationFilePath 파라미터를 만들었는데 이게 아니라 "/" 문자로 경로를 연결하니 해결됨.
안드로이드에서도 잘 될지는 나중에 테스트해봐야 할듯
3. 한글 포함 경로로 파일을 내려받을 경우 문제가 생김
https://github.com/firebase/quickstart-unity/issues/816
GetBytesAsync로 우회하라고 되어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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